고객센터

  • Q&A 상담
  • 1:1비공개 상담
  • 자주하는 질문
  • 쏘내추럴 제품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f&q
쇼핑몰 이용에 관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FAQ를 활용해주세요.
  • 회원관련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취소/반품/환불/교환
  • 적립금
1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답변

무통장입금,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휴대폰소액결제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계좌 이체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실시간 계좌 이체란 무엇인가요?
답변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지 못하시는 고객님이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무통장 입금을 하는 불편한 방법 대신,
은행 계좌만 있으면 클릭 한번으로 계좌이체를 하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입금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3결제 시 주의점은 무엇인가요?
답변

무통장(가상계좌)의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입금 예정일에 입금해주셔야하며
입금 예정일이 경과한 경우에는 자동 주문 취소가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선택을 하신 다음 카드사에 따른 다양한 인증형태를 거쳐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각 카드사 별로 진행되는 무이자 할부는 월초 업데이트 되는 공지 [무이자 할부]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결제단계에서 신용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버튼을 누르시면 지불서비스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지불 대행업체 이니시스 (www. inicis.com)/ 고객센터 : 1588 – 4954

모바일에서 신용카드 결제시,
INIpay 간편결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휴대폰 카드 결제시 편리합니다.
INIpay모바일 간편결제란? 이니시스와 카드사가 함께 만든 간편한 결제서비스로
이메일과 결제정보를 사전 등록하면 결제시 카드정보 입력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INIpay모바일 간편결제 현재 사용가능 카드 : 신한카드, 하나SK

4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습니다. 어떻게 된 거죠?
답변

사이트에서 주문시 정상적으로 주문완료/결제가 되지 않거나
주문결제중 인터넷 창을 닫으시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거래가 성립되지 않으며 주문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하신 후 정상적으로 주문서가 확인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게 확인 해드립니다.

5주신용카드 주문취소 했는데 카드사로 취소 확인이 되지 않네요?
답변

신용카드 결제취소시 승인된 날짜와 취소 된 날짜가 일치 할 경우에는 그날 취소내역이 바로 카드사로 접수되나
승인된 날짜와 취소된 날짜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드사에 취소내역이 접수되기까지 약 일주일 가량 소요됩니다.
일주일 경과후 다시 한번 카드내역을 확인해 보시고,
일주일 후에도 카드 사용내역에 부과되어 나올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