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Q&A 상담
  • 1:1비공개 상담
  • 자주하는 질문
  • 쏘내추럴 제품은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에서만 만나실수 있습니다
f&q
쇼핑몰 이용에 관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FAQ를 활용해주세요.
  • 회원관련
  • 주문/결제
  • 배송관련
  • 취소/반품/환불/교환
  • 적립금
1회원가입은 어떻게 하고,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답변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쏘내추럴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사용후기 작성 등의 활동을 통해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쏘내추럴의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소개, 테마별 제품의 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어떻게 하죠?
답변

회원 정보 변경은 인터넷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서,
'회원 정보 변경 안내' 안의 '회원 정보 변경'을 클릭하면 됩니다.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혹 이사등으로 인한 주소 변경과 연락처 변경시에는 반드시 수정 해 주셔야 합니다.

3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 있는 ID찾기/PW찾기 클릭 후 해당 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가입당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내용을 발송해드립니다.

4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알림 메일이 오지 않아요.왜 그렇죠?
답변

요즘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이겠지만,
무분별한 스팸메일이 하루에도 수 십건씩 들어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쏘내추럴의 알림 메일이나 정기 정보 메일도 이 스팸메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의 스팸메일 함을 확인 해 주시고,
쏘내추럴의 메일을 스팸메일로 구분하여 설정 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을 해 주세요.
그리고, 여러가지의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도 확인 해 주세요.
확인 후에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02)573-6769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5쏘내추럴 등급별 회원 제도와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쏘내추럴의 회원 등급 제도는 최근 6개월 동안의 누적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매월 변경이 됩니다.

누적 구매 금액이란 ? 6개월 동안의 제품 구매 금액으로 물품을 수령하시고 판매완료로 전환된
구매 금액의 합산 기준이며 반품,교환 차액을 제외한 총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쏘내추럴의 VVIP회원이 되시면, 등급별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최대 2%까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할인율은 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며, 이벤트 시에는 단일가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6회원 탈퇴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탈퇴는 홈 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서,'회원 정보 변경 안내' 안의 '회원 탈퇴'를 누르면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 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적립금 및 기타 주문 내역이 모두 삭제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회원 탈퇴 신청이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